갤럭시 워치3 쿠팡 달라진 정보

여름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이 맛있는건 엄마가 너무 맛있게 해준 탓이겠죠?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각하며 버티고 있어요. 작년까지만해도 책을 굉장히 많이 읽었던 것 같은데 책 안읽은지 6개월이 지났어요. 그래도 책은 한달에 1권은 꼭 읽자 주의였는데 이마저도 쉽지 않네요. 슬슬 읽어야 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번엔 갤럭시 워치3 쿠팡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워치 구매하기전에 갤럭시에서 나온 스마트워치의 단점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 아무래도 사용하다보면 단점보다는 장점이 훨씬 많은 제품이긴 하지만 그래도 굳이 단점을 뽑아본다면 안드로이드용os가 아니기 때문에 아마 처음 사용할 때 약간 당황할 수도 있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사용하다보면 그렇게 어려운 os가 아니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갤럭시 워치3 쿠팡 관련 내용으로 특히 놀라운 기술의 발전이라고 보여지는 워치의 기능 중 혈중 산소포화도 측정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이는 수면패턴을 분석하여 잠을 자는 동안에 무호흡증상이 지속되면 이를 파악하고 기록해두어서 수면 패턴 분석이나 수면의 질을 파악하여 건강에 어느정도 영향을 미치는지 이런것들을 알려주기 때문에 좋은 기능이 될 것으로 보여지고 갑자기 넘어졌을 경우에 SOS 요청이 가능한 기능도 탑재되어있습니다.

스펙을 살펴보면 확실히 기능들이 많이 추가되었고 워치 역대급 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에 기술적인 부분은 문제 없을 것 같고 스마트폰의 부속품이라는 인식이 강했다면 이제는 별도의 스마트기기로 자리 잡은 것 같이 그 시장이 점점 확대되고 있고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것이 그 증거입니다.

 

워치의 lte 기능을 활용하면 핸드폰과 연동하지 않아도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는 좋은 기능이 있는데 이렇게 되면 사용요금을 내야 하고 한달에 11,000원 정도가 부가되고 블루투스 모델을 구매한다면 핸드폰과 연동이 되어야만 기능이 제공이 되는 단점이 있지만 사용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워치를 이용하여 심전도 체크가 가능하다는 것도 좋은 기능이고 혈압 체크도 가능하고 맥박수를 이용하여 평소 맥박과 다르지는 않는지 매일매일 체크를 해주고 심전도 체크를 해줘서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도 알 수 있으며 잘 때도 건강을 체크해줘서 수면패턴에 문제가 있는지 수면의 질은 괜찮은지 그리고 자는 중에 코골이로 인해 무호흡증상이 지속될 경우 이것도 파악하여 알려주게 됩니다.

 

갤럭시 워치3 쿠팡 관련 내용으로 워치에서 41mm의 색상은 또 다른데 미스틱실버와 미스틱브론즈 이렇게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삼성에서 미는 색상이 바로 이 미스틱실버 인기가 많은 색상이기도 하고 독특하기 때문에 많이 선호하는데 아무래도 취향에 따라서 갈릴 것으로 보이고 실버 색상이 많은 것으로 보아 무난하게 착용하시려면 실버가 괜찮을 것 같고 블랙 컬러는 45mm 모델에만 있다는 것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3 스펙을 알려드리자면 아마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고 디자인 또한 변형이 가능한 형태로 나와서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디스플레이 또한 샘플이 많아서 원하는대로 조합을 하여 꾸밀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 될 것 같고 그 때 그 때 확인 가능하고 터치속도가 부드럽고 민감하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편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갤럭시 워치3 쿠팡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