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3 ecg 한번 알아봐요

지난주에 동생이 결혼을 했어요. 저보다 먼저 갔는데 사연있는 사람처럼 결혼식에서 너무 많이 울어버렸어요. 뭔가 그래도 각별했던 동생인데 이제 떨어져서 산다고 하니 감정이 격해졌나봐요. 올해는 작년보다 추석귀경길이 장사진을 이룰 예정이라고 하는데 서울이 시골인 저에게는 머나먼 이야기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제 친구 집은 해남이라 내려가는데 7시간이 걸렸다는거 보면 저는 참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요즘은 바로 유튜브에 검색하는 것 같아요. 트렌드가 바뀌는 것을 실감하는 요즘! 저 뿐만 아니라 다들 그렇죠?

 

아, 그리고 이번엔 갤럭시 워치3 ecg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워치 모델은 두가지가 나오는데 아마 다른 스마트 워치도 마찬가지겠지만 LTE 모델과 블루투스 모델 이렇게 두가지로 출시가 되고 LTE 모델은 휴대폰과 연동은 해야하지만 휴대폰이 당장 나한테 없어도 자체적으로 여러가지 기능이 작동이 되는 반면 블루투스 모델은 주가 되는 핸드폰과 블루투스로 연결을 해야지만 작동이 되는 부분이라 운동이나 헬스케어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고 싶다면 LTE 모델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갤럭시 워치3 ecg 더 알아보면 워치를 착용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건강 정보가 지속적으로 전달이 되고 데이터가 쌓이게 되면 몸 상태를 파악하여 분석해주기때문에 혼자서도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대표적인 기능일 것 같고 혼자서 운동을 할 때도 운동 체크도 가능하고 칼로리 소모량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쯤 갖고 있으면 여러모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치의 기본적인 기능이었지만 이제는 부가적인 기능으로 밀렸지만 사용하면 훨씬 편리한 문자나 이메일을 확인하고 카톡 확인도 가능한 이러한 것들이 lte 모델을 사용하면 전화를 걸고 받을 수도 있고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어서 정말 핸드폰을 항상 들고다니지 않아도 편리하게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마 핸드폰을 어떤것 쓰느냐에 따라서 브랜드가 달라질 것 같은데 삼성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애플워치를 살 리는 거의 없고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갤럭시워치를 쓸 일은 없는 것처럼 핸드폰의 연동이 중요하기 때문에 보통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사는 것 같습니다.

 

운동과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워치의 기능으로는 보행수 파악이 가능하고 이동거리도 나타내주고 수면정보를 파악하여 수면패턴 분석도 가능하고 심박수를 측정해주어 혹시 평소와다른 심박수 패턴을 보이게 되면 즉시 알려주기도 하고 심전도, 운동량, 날씨, 혈압체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손쉽게 케어가 가능합니다.

 

갤럭시 워치3 ecg 관련하여 심전도 측정 또한 가능한 워치 제품 내장된 전극 센서가 심장 박동을 체크해주고 이를 감지하여 측정된 값을 보여주고 자동으로 저장이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확인이 가능하고 쌓인 기록을 보면서 건강에 대해서 분석을 할 수 있어 헬스 케어 제품으로 아주 큰 반향을 일으킬 것 같습니다.

 

이제까지 삼성에서 출시된 삼성에서 나온 스마트 워치 중에서 역대급 스펙을 자랑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많은 성능을 갖고 있고 디자인면으로도 세련되었다는 평을 듣고 몇 년 전만해도 그냥 시계도 잘 차지 않는데 굳이 이 돈을 주고 스마트시계를 찰 필요가 있을까 이렇게 생각했던 것이 무색하게 시계 기능 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갤럭시 워치3 ecg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