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20 그레이 알아두면 좋은 내용

 

날이 시원해져서 이제 다시 달리기 할 수 있겠어요. 나름 취미가 동네 한바퀴 도는건데 너무 더워서 여름엔 안달렸거든요. 오래만에 런닝화신고 달리니까 힘든데도 너무 좋더라구요.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좋아요.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매콤한 음식이 제격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날 1단계를 주문했는데 지금 매워서 난리가 났지 뭐예요... 그래도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매콤한 음식을 먹으니 스트레스가 날라갑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노트20 그레이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노트20 지금 인기 있는 색상은 브론즈이며 아무래도 특색이 있는 색상이고 요즘 삼성에서 가장 밀고 있는 색상이기때문에 브론즈가 인기가 많고 시그니쳐 색상이기도 해서 찾는 사람이 많은 것 같으며 한손으로 잡았을 때 사이즈가 큼직하여 안좋아하는 분들도 있지만 노트는 원래 사이즈가 큰 것이 특징이라 큰 핸드폰을 싫어하는 분들은 노트를 구매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특히 노트20 그레이 관련하여 노트20 후면에는 카메라 세개가 있고 후레쉬 기능도 있고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카메라는 이제 유튜브 촬영을 하거나 사진 촬영 등을 할 때도 다른 기기가 필요없이 이 제품 하나면 화질도 그렇고 광각 촬영도 되는 것이 참 좋은 것 같은데 요즘은 핸드폰 하나면 여러가지를 다 할 수 있어서 좋은 스마트폰 하나 사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노트20 가장 큰 장점은 바로 S펜 S펜의 기술이 진화하여 사용하는데 엄청 편리하고 이곳저곳 사용할 것이 많다고 하는데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할 때만 사용하는 줄 알았던 펜, 사실 이 기능이 가장 중요한데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고 단순히 메모를 할 때도 진짜 필기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메모도 훨씬 쉬워졌습니다.

 

노트20 확실히 화질은 엄청나게 선명해서 좋고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좋은데 컬러는 세가지가 출시되었는데 울트라 제품에만 화이트가 있고 기본 제품에는 브론즈와 블랙이 있는데 브론즈 컬러가 이번 삼성에서 밀고 있는 색상인 것 같아서 실제로 인기도 많고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컬러기도 하고 배터리 용량도 충분한 편이라 다양한 작업을 해도 여유가 있을 정도입니다.

어느 핸드폰이나 그렇듯이 처음에는 적응기간이 필요하고 손에 익으면 그 전에 어떤 기종을 사용했던 것과 상관없이 편안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아 노트20의 오른쪽에 버튼이 다 달려있는 것이 그렇게 큰 문제가 될 것 같지 않고 오히려 편하다는 사용자가 있는 것을 보면 어떻게든 적응을 잘 하여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노트20 그레이 관련 내용으로 노트20 5G를 지원하기 때문에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데 전국적으로 잘 터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아직은 그 반응이 호불호같지만 서울이나 수도권에서는 잘 터지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주로 활동하는 분이라면 크게 걱정하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사람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이것은 직접 사용하고 난 다음에 판단을 하는 것이 좋고 개인적으로 5G 속도가 빨라서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노트20 그림을 그릴 때도 마찬가지 선과 선이 연결되지 않고 굉장히 끊어지는 것과 같은 터치감이었다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고 실제로 그림도 아주 잘 그려지기때문에 취미 그 이상으로 전문적인 드로잉도 가능할 것으로 보일 정도로 터치 속도고 빠르고 그림이든 필기든 아주 잘되고 충전을 할 때는 본체에 꽂아놓으면 됩니다.

이제 노트20 그레이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