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카메라 성능 훌륭한 내용 심플한 정리

어제 갑자기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마음을 좋게 먹으려고 해도 주변에 자꾸 저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화가 나는 요즘이예요. 이번에 화장품을 새로 바꿨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은지 계속 뭐가 올라오더라구요. 비싸게 주고 사고 평도 좋았는데. 아쉽지만 동생 주기로 하고 저는 원래 사용하던 것 해야 할 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매콤한 음식이 제격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날 1단계를 주문했는데 지금 매워서 난리가 났지 뭐예요... 그래도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매콤한 음식을 먹으니 스트레스가 날라갑니다~

 

오늘은 갤럭시 s10 카메라 성능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갤럭시S10에는 애플에서 보이지 않는 신기술도 있는데요. 바로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인데요. 급하게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지만, 요즘은 배터리 용량이 워낙 잘 나오기 때문에 굳이 필요한 기능인가 싶기도 합니다. 단점으로 지목되었던 부분은 전면 듀얼 카메라인데요. 전면카메라는 주로 얼굴 사진을 찍는 기능으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싱글카메라만으로도 충분할 것이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갤럭시 s10 카메라 성능 더 알아보면 갤럭시S10 전후면 3D 뎁스 카메라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전면 카메라를 사용해서 셀카를 찍어도 굉장히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고 셀카를 자주 찍으시는 분이라면 이 모델 추천하고 유튜브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의 화질인 것 같습니다. 색상도 다양한데 실버, 골드, 블랙 이렇게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골드가 은은하니 예쁘고 골드가 촌스럽다는 편견을 깨진 것이 바로 이 모델이며 실버, 골드, 블랙과 조금 다른 프리즘형태의 색상이 빛을 발하면 더 예쁘고 지금 구매하면 이정도 스펙이 되는 핸드폰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비싸게 살 필요없고 좋은 가격으로 사는 것이 좋은 것 같네요.

갤럭시S10 스펙을 자세하게 말씀드리자면 CPU는 엑시노트 9820 디스플레이는 6.1인치이고 다이나믹 아몰레드라 화질도 좋고 디스플레이 퀄리티도 아주 좋은편, 메모리는 256기가라 사진이나 영상을 많이 찍고 때로는 영화같은 것 다운받는 저도 아주 여유롭게 살 수 있는 편이라 별도로 외장메모리 추가는 안해도 될 정도이고 배터리는 대용량으로 4500mAh 그전에 사용하던 모델은 워낙 배터리 용량이 적어서 항상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녔었는데 이것은 그러지 않아도 됩니다.

현재 LG전자의 벨벳 시리즈가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면서 삼성이 이를 공격하는 듯한 프로젝트로 갤럭시 노트9을 재생산하는 등 삼성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중 5G 스마트폰 제품은 매우 높은 보조금을 측정하고 있기에 별다른 기능이 필요 없으신 분들은 갤럭시S10을 구입한다면 생각보다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S10 구매를 하게 되면 구성품으로는 충전기와 케이블 그리고 유선 이어폰이 들어있고 이 모델은 유선이어폰을 꽂을 수 있는 이어폰 단자도 있고 충전 단자도 있고 밑에 스피커도 달려있어 충전을 하면서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편리함이 있는 모델이고 고속충전이 가능한 모델이라 충전기 자체가 큰 편입니다. 갤럭시S10 전면에는 셀피가 가능한 카메라가 달려있고 후면에는 총 3개의 카메라가 달려있어 다합치면 4개의 카메라가 있고 3D 심도렌즈가 추가되었고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6.1인치이며 이 모델은 최초로 5G가 가능한 모델인데 요즘 5G 되는 곳이 많아져서 그런지 엄청 빠른 속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10 카메라 성능 관련 내용으로 바로 고성능 AP 엑시노스 9820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벌써 1년이 훌쩍 지난 지금 사용을 한다고 해도 혹시나 느리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요즘 사용하기에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 좋게 사용할수 있는 이유가 스펙에서도 나타나기 때문에 후회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또 일단은 삼성폰을 사용하게 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기본적으로 지원받을수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해가며 사용하게 되면 편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네요.

신제품이 끊임없이 나오지만 출고가는 끝을 모르고 치솟고 있었습니다. 워낙 가격이 비싸다보니 점차 사람들은 가성비 폰을 찾게된 것 같습니다. 나 또한 그렇고. 더구나 코로나19까지 더해지니 더욱 신제품에는 시선이 갈리가 없습니다. 예전에는 신제품이 출시되면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것은 물론이고 실제로 구매로 이어지는 것을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다들 새롭다고해서 교체하는 사람은 잘 없는듯 합니다. 적어도 내 주변에는 그렇습니다. 아마 대부분이 그렇지 않을까요.

 

이상 갤럭시 s10 카메라 성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